
지난 9월 17일, 본사 지하 교육장에서 신입MR교육 수료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신입MR교육은 21명의 신입MR들이 현장으로 투입되기 전 기본소양과 직무역량을 습득하기 위해
7월 13일(월)부터 9월 16일(수)까지 약 8주에 걸쳐 입문교육, 영업심화교육, 필드트레이닝으로 구분되어 진행되었습니다.
수료식에는 대표이사, 영업마케팅 임원 및 유관부서 관리자들이 참석해주셨으며 교육성적우수자 포상, 수료증 전달식,
담당임원 및 대표이사 격려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교육성적우수자로 선정된 의원1사업부 인천팀 서을채 사원은 “기대하지 않았었는데 이렇게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
교육기간동안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주신 회사에 감사드리며 현장에 나가서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수료증 전달식에서는 김태훈 사장님이 신입MR 한명 한명에게 직접 수료증을 전달했으며 담당임원 및 대표이사 격려사 시간에는
첫 발걸음을 내딛는 신입MR들을 위해 진심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코로나19라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열정적인 모습으로 교육에 임하여 주신 신입MR 21명 모두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9월 17일, 본사 지하 교육장에서 신입MR교육 수료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신입MR교육은 21명의 신입MR들이 현장으로 투입되기 전 기본소양과 직무역량을 습득하기 위해
7월 13일(월)부터 9월 16일(수)까지 약 8주에 걸쳐 입문교육, 영업심화교육, 필드트레이닝으로 구분되어 진행되었습니다.
수료식에는 대표이사, 영업마케팅 임원 및 유관부서 관리자들이 참석해주셨으며 교육성적우수자 포상, 수료증 전달식,
담당임원 및 대표이사 격려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교육성적우수자로 선정된 의원1사업부 인천팀 서을채 사원은 “기대하지 않았었는데 이렇게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
교육기간동안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주신 회사에 감사드리며 현장에 나가서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수료증 전달식에서는 김태훈 사장님이 신입MR 한명 한명에게 직접 수료증을 전달했으며 담당임원 및 대표이사 격려사 시간에는
첫 발걸음을 내딛는 신입MR들을 위해 진심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코로나19라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열정적인 모습으로 교육에 임하여 주신 신입MR 21명 모두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